본문 바로가기

daily life

바닐라 추출물과 에센스 차이

초콜릿 칩 쿠키 나 생일 케이크를 처음부터 만들었다면 바닐라 추출물을 요구하는 조리법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일반적으로 소량으로 사용되는 바닐라 추출물은 레시피의 다른 맛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. 당신이 만드는 것에 따라 미묘한 바닐라 풍미를 줄 수도 있습니다.

 

바닐라 추출물을 쇼핑 할 때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바닐라 에센스로 표시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. 후자는 모조 바닐라 맛이라고도 합니다.

순수한 바닐라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더 비싸기 때문에 둘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.

 


1.바닐라 추출물과 에센스의 생산


바닐라 추출물은 바닐라 빈을 물과 에틸 알코올의 혼합물에 담가서 만듭니다.

이 추출물은 바닐라 빈에서 발견되는 바닐린이라는 분자에서 고유 한 바닐라 풍미를 얻습니다.

순수 바닐라 추출물의 기준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지만 미국 식품의 약국 (FDA)은 최종 제품에 갤런 당 최소 35 %의 알코올과 380g (13.35 온스)의 바닐라 빈을 포함해야한다고 명시합니다 (3.8 리터).

 

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는 한 바닐라 추출물에는 설탕, 옥수수 시럽 또는 포도당을 포함한 소량의 감미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대조적으로 바닐라 에센스는 일반적으로 물, 에탄올, 프로필렌 글리콜, 유화제 및 화학적으로 생산 된 향료 및 색상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.

생산의 차이로 인해 바닐라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덜 가공되고 더 강하고 순수한 바닐라 향이 있습니다.

 


2.순수한 바닐라 추출물


바닐라 추출물 대신 바닐라 에센스를 사용해도 최종 제품의 구조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. 그러나 맛에 눈에 띄는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바닐린 외에도 바닐라 콩에는 맛과 향에 기여하는 200 가지 이상의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결과적으로 실제 바닐라 추출물은 더 깊고 복잡한 풍미 프로필을 갖습니다.

이 차이는 조리하지 않거나 약한 불로 조리 한 조리법에서 더 두드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

 

따라서 푸딩, 커스터드, 페이스트리 크림, 아이싱과 같은 디저트에는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그러나 초콜릿 칩 쿠키 나 당근 케이크와 같이 눈에 띄는 바닐라 맛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과류의 경우 바닐라 에센스를 사용하면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.

 

또한 브랜드에 따라 바닐라 추출물의 향은 일반적으로 바닐라 에센스의 향보다 2 배 더 강합니다.

따라서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을 요구하는 레시피에 바닐라 에센스를 사용할 때는 최대 두 배까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
3.결론


일반적으로 소량으로 사용되지만 바닐라 추출물은 좋아하는 달콤한 요리법의 풍미를 향상시키고 깊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.

바닐라 추출물은 순수한 바닐라 콩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저렴하지만 인위적으로 맛을내는 바닐라 에센스에 비해 더 강하고 복잡한 바닐라 향이 있습니다.

바닐라 에센스는 바닐라가 별 맛이 아닌 제과류에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에 바닐라 푸딩이나 로열 아이싱을 처음부터 만들 때 양질의 바닐라 추출물을 뿌릴 가치가 있습니다.

 

'daily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양한 껌 이야기  (0) 2020.10.14
김치 집에서 쉽게 만들기  (0) 2020.09.08
지속가능한 식단 관리 방법  (0) 2020.08.03
이런 저런 콩나물  (0) 2020.07.23
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육고기  (0) 2020.07.20